[파주 카페]월롱역 근처 커피맛집 '폴콘 파주본점' 딸기롤케이크, 바닐라 라떼 - 주차, 메뉴

[파주 카페]월롱역 근처 커피맛집 '폴콘 파주본점' 딸기롤케이크, 바닐라 라떼 - 주차, 메뉴

2022. 1. 30. 17:16일상 공유

안녕하세요!

파주 월롱역 근처 대형 카페 폴콘 리뷰입니다!

 

파주에는 대형 카페가 많은데 창고형 대형 카페보다는 작지만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파주 본점이에요!

폴콘은 주차장이 잘 되어 있는데요, 20대 이상을 댈 수 있을 것 같아요! 

차가 없더라도 경의중앙선의 월롱역 건너편이라 접근성이 다른 카페들보다 훨씬 좋은 것 같아요!

 

좌석은 내부에 꽤 많죠? 왼쪽 아래 안 쪽에 통유리로 보이는 곳에도 작게 야외테이블이 있어요! 카페 분위기가 참 좋은데요. 우드 베이스에 식물들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에요. 천장도 세모로 되어 있는데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탁 트이는 느낌이에요.

자리는 야외에도 많은데요, 날이 따듯해지면 야외에서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

#메뉴

커피는 둥켈(고소하고 찐한 맛), 사우어(산미), 디카페인 이렇게 세 종류가 있구요 가격대는 아메리카노 가격 기준으로 보면 4,8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. 논밀크인 오트밀우유로 변경도 가능하니 우유를 못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변경하여 먹을 수 있어요!

음료 종류가 다양한 편은 아니에요. 

음료가 다양한 편은 아닌데요. 베이커리류가 훨씬 많아요! 달콤한 케이크류부터

베이커리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.

베이커리 진열대 쪽에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데요, 진열대 안쪽에 식물들이 너무 예뻐요.

#리뷰

저는 아메리카노, 바닐라 라떼와 딸기 롤케이크를 주문했는데요.

주문하고 창가에 자리를 잡았는데, 통유리라 햇살이 너무 좋았어요. 빵을 매장에서 바로 만드는 게 아니라 뒤쪽에 어느 곳에서 가져오시더라구요. 빵을 만드는 곳은 따로 있나봐요. 

아메리카노는 고소하고 찐한 맛인 둥켈로 주문했는데, 엄~~청 찐해요. 케이크랑 먹기 딱이에요. 

바닐라 라떼는 무난한 느낌이었고 딸기 롤케이크는 좀 실망했는데요. 위에 올라가있는 딸기가 전부에요. 크림 안쪽에 하나라도 있어야 하지 않나 싶었는데 크림 뿐이었어요..ㅠ 크림도 100%동물성 크림은 아니더라구요.. 좀 섞어서 쓰시나봐요. 아쉬웠어요. 

 

#폴콘 메이드 제품

폴콘의 심볼인 스마일이 귀엽게 들어간 접시, 잔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. 매장에서 매장용 식기류가 다 구매 할 수 있는 제품들이죠~!!

재밌게 럭키백도 있는데요, 2만원을 주고 2~3만원 상당의 폴콘 베스트 아이템들이 들어있는 럭키백을 골라 살 수 있는거에요. 

폴콘 파주본점은 매장이 다른 지역보다 작다고 해요. 기회가 되면 엄청 큰 매장으로 한 번 가보고 싶네요 :)

커피가 3가지 종류로 되어 있고, 우유도 오트밀로 바꿀 수 있다는 점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인데요. 

제가 먹은 딸기롤케이크는 빼고 다른 베이커리나 디저트로 드시길 추천드려요 ㅋㅋㅋ

둥켈 커피는 아주 찐~하니까 빵과 잘 어울리구요~!!

#폴콘 정보

영업시간 : 매일 10:00~22:00

주차가능

딸기 롤케이크 빼고 드시길..